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딥티크와 컬래버래이션 진행

인증샷 명소 될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 풍성..연말 패키지도 선봬

Fairmont Ambassador Seoul_Diptyque Tree (사진 페어몬트앰배서더 호텔)
Fairmont Ambassador Seoul_Diptyque Tree (사진 페어몬트앰배서더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퍼퓸 브랜드 딥티크 (Diptyque)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1층 로비에 선뵌다고 1일 밝혔다.

호텔 측은 딥티크의 2022년 홀리데이 에디션 테마인 별자리 콘셉트에 맞춰 특수 제작된 오너먼트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인증샷 명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트리를 활용한 포토 이벤트도 2023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딥티크 (Diptyque) 트리 앞에서 찍은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포스팅하면 추첨하여 페어몬트 룸 1박 숙박권, 하이티 앳 페어몬트 2인 이용권, 딥티크 홀리데이 리미티드 EDP 오 로즈 (75ml),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베이 (190g)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포토 이벤트 내용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23년 1월 13일 개별 발표한다.

한편, 딥티크 인기 상품이 포함된 ‘윈터 로맨틱 이스케이프 (Winter Romantic Escape)’ 객실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페어몬트 룸 1박, 스펙트럼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 스파클링 와인 1병, 초콜릿이 포함되어 있는데 무화과 나무의 신선함이 가득한 딥티크 ‘필로시코스 (Phylosykos)’ 핸드 & 바디젤 1병 (200ml)도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유주영 기자 boa@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