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이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메디힐 제공)
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이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메디힐 제공)

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한 ‘더마 모델링 팩’이 하루 만에 동났다.

메디힐의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앰풀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 구성으로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메디힐은 ‘더마 모델링 팩’을 시작으로 더마 콘셉트의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힐의 ‘더마 모델링 팩’은 소비자들이 자기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게 티트리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히알루론산 속보습, 비타민 잡티, 콜라겐 탄력 등 5종으로 나왔다.

모두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색소 침착 완화, 속보습 개선, 탄력 채움, 잡티 개선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가장 먼저 완판된 제품은 ‘더마 모델링 팩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이다. 메디힐의 인기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피부 진정과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부과 시술 등 전문적인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메디힐의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더마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한편, 메디힐은 28일 올리브영에서 더마 모델링 팩 5종을 출시했다. 4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특가로 선보인다.

양길모 기자 dios102@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