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휴대전화 검진 기능을 활용한 ‘내 폰 검진’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휴대폰보험에 이어 휴대전화 고장 사전 예방까지 보험의 역할을 넓히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5일까지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제공하는 휴대전화 간편 검진 프로세스를 거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휴대전화 센서, 터치스크린, 볼륨 버튼 등 필수 휴대전화 기능도 5분 내로 점검할 수 있다. 

검진이 완료되면 진단 점수와 결과 유형을 알려주는 결과 카드가 랜덤으로 나타난다. 결과 확인 후 하단의 ‘혜택받기’를 선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프로, 갤럭시 S24 등 최신 휴대전화 각 1종과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의 휴대전화 케이스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휴대폰보험에 가입하고, 3회차 보험료 납입과 리워드 지급 시점 정상 유지하면 1회차 보험료 금액을 카카오페이포인트(최대 3만P)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매년 할인받고 아껴 쓰면 돌려받는 새로운 휴대폰보험의 출시에 그치지 않고, 사용자 니즈를 고려한 간편 검진 이벤트로 보험의 역할을 사후 대응에서 사전 예방까지 확대해 보고자 했다”고 말했다.

장상오 기자 fic@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