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전 7시 명지대 사거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개최
통일공원 독립항쟁기념탑 참배 후 명지대 사거리에서 주민 만날 예정
용인에 민주당의 푸른 깃발 다시 세울 것 다짐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오전 7시 명지대 사거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상식 선거사무실 제공)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오전 7시 명지대 사거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상식 선거사무실 제공)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오전 7시 명지대 사거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진행한다.

이상식 후보 선대위는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28일 오전 7시 용인 통일공원 독립항쟁기념탑 참배 후 도보로 명지대 사거리로 이동해 출정식을 이어간다. 출정식에는 선대위 주요 인사와 선거운동원이 총결집해 총선 승리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상식 후보는 선거의 주인공은 후보가 아니라 선대위 구성원임을 강조하고 원팀으로 모두가 손잡고 용인갑 지역에 민주당의 푸른 깃발을 다시 세울 것을 다짐할 것으로 전해졌다.

용인갑 지역은 전통적으로 보수층의 지지세가 강한 편이었으나 더불어민주당 이상식 후보는 꾸준한 주민과의 소통, 지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약, 경험과 실력을 강조하는 선거운동으로 이번 총선에서 승리를 거머쥐겠다는 전략이다.

이상식 후보 선대위는 이 날 출정식을 시작으로 선거운동이 끝나는 9일까지 13일간 ‘GTX-A 반도체 지선 신설로 용인~강남 30분 시대’, ‘국립 반도체·IT 대학 설립’, ‘용인 United 창단’등 핵심 공약 홍보와 이상식 후보가 직접 처인구 구석구석을 누비며 주민 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천진철 기자 cjc7692@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