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2024랜더스데이 광고가 상영되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타워 (신세계그룹 제공)
2024랜더스데이 광고가 상영되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타워 (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그룹이 오는 4월1~7일 SSG닷컴·G마켓·W컨셉·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를 시작으로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데이’를 시작한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지난해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 부문)가 추가돼 20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행사 규모도 지난해보다 2배 커진 1조 원으로, 신세계그룹 각 계열사에서 대표적이고, 가장 자신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온라인 계열사들은 4월1~7일,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는 4월5~7일 등 주말에 집중한다.

SSG닷컴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가박스 예매권과 뉴발란스, 오쏘몰, 펜디, 로마샴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타임딜’을 한다. 특정 시간 특정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형태다.

또 11회의 쓱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 방송을 한다.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프로답게 혜택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축제’ 테마에 맞춰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모든 상품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반팔티셔츠, 데님, 볼캡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G마켓은 대규모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브랜드 특가전을 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7% 무제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2024 랜더스데이 포스터 (신세계그룹 제공)
2024 랜더스데이 포스터 (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은 오는 30일부터 4월7일까지 굳닷컴에 접속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3장을 즉시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적립금 이벤트를 마련했다.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멤버스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10% 적립에 등급별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4월 한 달간 방송상품 2회 구매, 15만 원 이상 구매 등 두 조건을 동시에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적립금을 준다. 모바일 앱에서 멤버스 미션을 달성하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봄 시즌 패션, 뷰티, 리빙 기획전을 한다. 최대 10% 할인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4월4~10일 빌리지 페스타에서는 최대 30%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에서 콘솔게임, VR기기를 특가 판매한다. ‘피코(PICO)’와 ‘메타퀘스트’ VR기기 구매 시 각각 10% 할인, 3만 원 페이백 혜택을 준다.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등 콘솔게임 기기는 최대 18% 할인한다.

행사 기간 SSG닷컴에서 콘솔 게임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이제는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역시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양길모 기자 dios102@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