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사이판 숙박권 100만원 여행 바우처 등 100원딜 이벤트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G마켓 제공)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일본·중국·동남아·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대 120만 원의 3단 콤보 할인을 비롯해 100원딜, 라이브방송 등을 준비했다.

이 행사는 봄맞이 여행이나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모두투어와 함께한다. 100원딜과 타임딜, 데이특가딜,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본·중국·홍콩·대만·동남아·유럽·괌 사이판·미주·호주 등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우선 메가브랜드위크의 대표 혜택인 ‘3단 할인’을 한다. G마켓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여행 상품인 ‘모두 시그니처’에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준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5% 할인된다. 카드사 7% 즉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롯데·NH농협·BC·스마일카드 또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 ‘스마일카드 에디션3’, ‘스마일카드 더 클럽’을 통해 1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0만 원 할인된다. 3단 할인 혜택을 최대로 활용하면 총 12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인기 여행지 숙박권과 100만 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100원에 응모할 기회도 준다.

프로모션 기간에 여는 100원딜 이벤트로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3박, 냐짱 스완도르 호텔&리조트 2박, 나트랑 셀렉텀 노아 리조트 2박, 괌 힐튼 프리미어타워 파셜오션뷰 3박(성인2인 조식포함),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골드카드 포함), 후쿠오카 힐튼 호텔 2박, 청도 MGM 호텔 2박 등을 선보이다. 구매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랜덤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해외 패키지 전용 100만 원 여행 바우처’도 100원딜에 응모할 수 있다. 바우처는 총 6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당첨자는 4월 12일 게시판에 공지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방도 한다. 26일 오후 8시 ‘푸꾸옥 VS 나트랑·달랏 여행’ 편, 28일 오후 10시 ‘괌 PIC 골드카드 4~6일’ 편을 진행한다. 모든 상품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강수현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모두투어의 인기 여행상품만 엄선해 메가브랜드위크의 강력한 할인을 더했다”며 “봄맞이 가족여행이나 여름휴가, 부모를 위한 효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양길모 기자 dios102@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