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 (롯데온 제공)
롯데온, 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 (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18~22일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한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과 최대 50% 할인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월간 롯데 3월호에서는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우선 롯데GRS와 손잡고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18일 ‘롯데리아 T-REX 세트’ 4900원, 19일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200원, 20일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500원, 21일 ‘롯데리아 양념감자’ 1000원, 22일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3900원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롯데호텔과 손잡고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에 활용하기 좋은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객실,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한다. 아울러 롯데시네마와 롯데렌터카, 롯데물산 등과 손잡고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와는 롯데온 단독으로 ‘롯데칠성X일광전구’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월간 롯데는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2월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시작 2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롯데호텔과 롯데칠성음료는 목표했던 판매 수량을 30% 이상 넘어서는 성과를 냈다. 롯데호텔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임에도 행사 상품 중 가장 높은 클릭 수를 기록하기도 헀다.

월간 롯데에 참여한 계열사들은 시너지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의 계열사에서는 자사 앱(App)과 웹사이트에서 롯데온 월간 롯데 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고객이 혜택과 필요에 따라 계열사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3월 행사에서는 롯데GRS의 간식 상품을 비롯해 봄나들이를 위한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렌터카 등의 상품을 최대 반값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했다.

양길모 기자 dios102@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