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제공)
(교촌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올해도 소비자 조리 체험 프로그램인 ‘교촌1991스쿨’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를 이어간다.

‘교촌1991스쿨’은 소비자가 조리부터 포장까지 제조 과정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게 마련된 소비자 조리 체험 프로그램이다. 

교촌은 지난 26일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참여자 20명과 함께 올해 첫 교촌1991스쿨인 ‘교촌1991스쿨, 점보원정대’를 시작했다.

‘교촌1991스쿨, 점보원정대’는 기존 교촌1991스쿨에서 파생된 콘셉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존에는 교촌, 허니 등 시그니처 메뉴의 조리 과정을 주로 체험했다면 이번 프로그램은 신메뉴와 교촌 히든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게 구성을 확대했다.

이번 ‘교촌1991스쿨, 점보원정대’에 참여자들은 신메뉴 ‘점보윙 시리즈’와 교촌의 히든 메뉴인 ‘살살후라이드’을 맛보고 조리 과정을 체험했다. 교촌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먼저 듣고 메뉴를 시식하고 전문 강사의 조리 시연을 본 후 교촌, 레드, 허니, 반반 등 총 6종 점보윙 시리즈 구성 중 원하는 맛의 치킨을 만들어보는 조리 체험 시간을 가졌다.

김수식 기자 imks284@therepo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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