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핑크색 싸니 유니폼

 

[더리포트=심언규 기자] 수원FC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전북과의홈경기에서 ‘PINK AGAIN(핑크 어게인)’을 콘셉트로 관람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선수단은 핑크색 써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2022 써드 유니폼 ‘PINK AGAIN’은 지난 시즌 높은 인기를 선보였던 GREAT PINK(그레이트 핑크)에 힘입어 출시됐으며, 수원시민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선수단은 써드 유니폼을 착용하며 경기장에 찾아온 관중들의 볼거리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100% 국내산 원자재로 생산된 4중 필터 숲의향 KF94 핑크 마스크를 방문하는 모든 관중들에게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지난 시즌 완판 됐던 핑크 머플러 판매와 핑크 풍선, 핑크 셀로판지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해 관중들의 안전하고 활기찬 응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제과와 이승우가 관람객 전원에게 월드콘 아이스크림을 제공해 관중들의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이날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사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도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지난 시즌 높은 인기를 모은 PINK(핑크)를 컨셉으로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홈경기장에 오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