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전경.
더 플라자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는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협상: Negotiation)’하는 리얼 협상 예능이다. 개그맨 홍현희가 진행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등의 이용권을 정상가보다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은 1박에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리조트 회원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14만 원에 판매된 서울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이미 동났다.

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오는 7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숙박권은 계정 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를 비롯해 호텔 4곳, 리조트 10곳, 골프장 3곳, 테마파크 2곳과 승마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세대에서 많은 관심을 끌어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장상오 기자 fic@thereport.co.kr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