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1:06 (금)
"코웨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위너 수상해
"코웨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위너 수상해
  • 서주원 기자
  • 승인 2021.02.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코웨이

코웨이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2021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7일 전했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상으로, 심미성·희소성·기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공모에서는 36개국 3187개 작품의 디자인이 출품돼 경쟁을 벌였다.

코웨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며 다시 한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복합 제품의 기능을 간결하게 담아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수상 제품은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청정한 뒤 깨끗해진 공기에 초미세수분입자를 더해 듀얼로 깨끗해진 청정 가습을 제공한다.

특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코웨이만의 사용자 중심 디자인과 혁신기술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가습 물통과 수조부를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해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통해 위생성을 향상시켜 많은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센터장은 "코웨이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불편함 없이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도록 디자인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