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7 22:04 (화)
‘기막힌 유산’ 강세정, 가슴 뭉클한 가족애부터 핑크빛 로맨스의 달달함까지!
‘기막힌 유산’ 강세정, 가슴 뭉클한 가족애부터 핑크빛 로맨스의 달달함까지!
  • 서주원
  • 승인 2020.10.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더리포트]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강세정은 따듯한 마음씨는 물론, 가난하지만 당차고 씩씩한 성격까지 지닌 ‘공계옥’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가슴 뭉클한 가족애부터 핑크빛 로맨스의 달달함까지 선보인 강세정은 매일 저녁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바람 잘날 없는 팍팍한 현실에 당차게 맞서는 공계옥의 모습을 특유의 디테일한 표현력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한 강세정은 극의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가치를 증명하기도 했다.

내일(9일) ‘기막힌 유산’ 최종화 방영을 앞둔 강세정은 소속사를 통해 “대본이 재미있어 기대를 갖고 작품에 들어가게 됐다. 기대만큼이나 좋은 선생님, 선후배님들,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스태프들을 만나서 긴 시간이라면 긴 7개월 동안 정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배우 간, 출연진과 제작진 간의 호흡이 좋았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도 재미 봐주신 것 같다. 앞으로 다양하고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다. 그동안 ‘기막힌 유산’과 ‘계옥’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