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스의 주방가구를 소개한 프로그램의 한 장면. [사진=SBS FiL]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나온 넵스의 주방가구. (사진=SBS FiL)

[더리포트] 종합가구 전문기업 넵스(NEFS)의 하이엔드 주방 가구와 스마트오피스 가구가 방송에 소개됐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이다. 푸드, 뷰티, 리빙 인테리어 데이를 콘셉트로 MC 박은혜와 한영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유용한 꿀팁을 소개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신박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리빙 플레이스’를 주제로 한 이 프로그램엔 트롯가수 정해진이 넵스 논현 쇼룸을 방문했다. 여기에서 용도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조리대 겸 식탁, 시야를 가리지 않아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다운드래프트 후드를 비롯해 전동 상부장과 행거 시스템이 등장했다.

아울러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구 ‘세자르’와 세계 최고 수준의 독일 명품 주방 가구 ‘슐러’를 집중 조명했다.

넵스의 쇼룸을 방문한 데 이어 일일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정해진이 넵스의 스마트오피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스마트오피스는 기업 문화와 환경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 IT 솔루션 등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오피스로, 넵스는 ‘스마트오피스 워크스테이션’을 직원들의 업무공간 겸 전시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와 상황에 따라 유리의 투명도를 조정하는 스마트글래스 회의실,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 폰부스 같은 다양한 오피스 가구를 이용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최신 오피스 트렌드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