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2 20:00 (목)
신작 블록체인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 2종 공개
신작 블록체인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 2종 공개
  • 이진수 기자
  • 승인 2020.03.09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트리의 신작 모바일 게임.(사진=위메이드트리 제공)
위메이드트리의 신작 모바일 게임.(사진=위메이드트리 제공)

[더리포트]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회사 위메이드트리가 9일 신작 모바일 게임 2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작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가칭)'와 '아쿠아리움 for WEMIX(가칭)'이다. 두 게임은 위메이드트리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를 통해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서비스할 예정이다.

버드토네이도는 귀여운 새들의 캐릭터가 방사형으로 날아오는 발사체를 피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며 아쿠아리움은 전세계 서식하는 수백 종에 달하는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특히 '아쿠아리움'은 물고기들의 먹이사슬 관계를 인공지능(AI)으로 잘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트리는 이번에 공개한 신작 2종을 추가해 위메이드 자체 지식재산권(IP) 게임을 총 10종으로 확대했다. 이 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트리 관계자는 "위믹스는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진입장벽에 대한 불편함을 없애고, 간단한 로그인만으로 블록체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장점"이라며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