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2 20:00 (목)
대림 아크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본상’
대림 아크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본상’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03.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RO_BI (사진=대림산업 제공)

[더리포트] 대림산업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가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의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라고 전했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는 총 56개국 7300여개 작품이 접수됐다. 이 중 아크로의 BI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크로는 지난해 11월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 'The Only One'을 반영한 통합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며 독보적인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새로운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 브랜드는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국내 대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상징인 ACRO가 국제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게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주거 가치에 대한 진정한 정의에서부터 입지, 기술, 품질, 서비스, 디자인 등 모든 요소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