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5 00:09 (화)
삼성전자, '삼성 키즈 홈' 탑재한 '갤럭시 A10e' 출시
삼성전자, '삼성 키즈 홈' 탑재한 '갤럭시 A10e' 출시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0.01.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선보이는 삼성전자 '갤럭시 A10e' (사진=삼성전자)
오늘 선보이는 삼성전자 '갤럭시 A10e' (사진=삼성전자)

[더리포트] 삼성전자가 아이들의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워주는 '삼성 키즈 홈'을 탑재한 '갤럭시 A10e'를 17일 출시한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했다.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가격은 19만9100원이다.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31일까지 '갤럭시 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A10e' 구매 후,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 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갤럭시 A10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