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제공

[더리포트]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케이스의 디자인 수준을 대폭 끌어올린 보급형 미들타워 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2를 출시했다.

가성비 no.2는 전면 헤어라인 패턴과 하이그로시를 통해 세련미를 극대화, 쿨맥스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후면 80mm쿨링팬과 함께 추가적으로 전면 2개의 120mm팬과 측면 1개의 120mm팬을 장착할 수 있는 옵션을 적용했다.

유저 선택에 따라 냉각 환경을 극대화할 수 있어 사용하는 시스템에 따른 맞춤 냉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ODD를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5.25"베이가 적용된 가성비 no.2는 전면 디자인과 완벽히 융합한 비주얼로 5.25 드라이브 베이 사용이 가능하며, 2개의 SSD, 1개의 HDD, 그리고 2개의 SSD/HDD 겸용 드라이브 장착 공간를 적용한 샤시 구성으로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유저의 편의를 위한 상단 I/O포트의 경우 전원 버튼을 포함한 각각 1개의 USB3.0과 USB2.0 Port, 그리고 HD Audio, MIC, Reset 버튼을 적용해 상단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울러 가성비 no.2는 높은 규격의 파츠 장착을 지원해 최대 310mm 길이의 VGA, 최대 152mm 높이의 CPU쿨러 장착을 지원해 조립에 넉넉한 공간을 구성하여 극강의 가성비를 이루고자 하는 유저의 취향을 저격할 계획이다. 가격은 13,500원이다.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