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15:05 (목)
동아대 패션디자인학과 ‘패션인의 밤’ 눈길
동아대 패션디자인학과 ‘패션인의 밤’ 눈길
  • 이진수 기자
  • 승인 2019.11.1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의 ‘2019 패션인의 밤’ 행사. (사진=동아대)

[더리포트] 동아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학과장 이신영)가 최근 ‘2019 패션인의 밤’ 행사를 승학캠퍼스 일대에서 교수와 재학생, 동문 선배, 패션전문가 등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었다.

18일 동아대에 따르면 올해로 4회째인 ‘패션인의 밤’은 패션디자인학과 학생회 중심의 멘토링 행사다.

이번 행사엔 아노미컴플렉스 디자이너 현동일 동문을 비롯 넥스트도어립스 디자이너 이용진 동문, 태광 나이키 스포츠웨어 패턴개발팀 이나연 동문, 서울쇼룸 온라인 MD 박서연 동문 등이 멘토로 나섰다.

이들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패션업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꼈던 노하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해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엔 패션그룹형지 김운호 유통본부장을 초청한 전문가 특강이 진행돼 패션 전문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패션인의 밤에 참가한 조해리(4) 학생은 “평소 관심 있던 직무에 대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동문 선배들을 통해 어떠한 전공 지식과 기술이 필요한지 깨닫게 돼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또 조우진(3) 학생은 “학교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관계자를 실제로 만나서 좋았다”며 “수년간 실무를 경험한 분의 특강을 듣고 진로에 대한 많은 생각을 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