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9 11:15 (화)
위험한 순간, 가장 좋은 호신장비는 '삼단봉 가스총'
위험한 순간, 가장 좋은 호신장비는 '삼단봉 가스총'
  • 이진수 기자
  • 승인 2019.11.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리포트] 호신용 삼단봉 가스총은 위험한 순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스총과 삼단봉을 하나로 만든 제품으로 상대방을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는 장비다. 이 장비가 네티즌들에 의해 ‘나를 지켜주는 최고 발명품’으로 선정됐다.

최근 특허청이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0∼21일에 걸쳐 ‘호신’관련 장비에 대해 투표했다. 투표참여자가 미리 선정된 15개 후보 발명품 중 3가지를 댓글로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일 특허청에 따르면 가장 많은 유효응답의 17.82%(214표)가 호신용 삼단봉 가스총을 선택했다.

2위는 휴대용 스마트 경보기, 3위는 스마트 호신기, 4위는 몰카방지 카드, 5위는 터치펜 스프레이였다.

특허청이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호신’관련 장비에 대해 투표한 결과 삼단봉 가스총이 1위를 차지했다. (사진=관련 제품 홍보 사진)

투표자들은 댓글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 선택합니다. 가지고만 다녀도 마음이 든든할 것 같아요’,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휴대용 스마트 경보기는 작은 크기의 경보기로 휴대하기가 편하며 위험한 순간에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알람이 울리는 제품이다.

또 스마트 호신기는 최루가스 분사가 가능하며 경보음과 서치라이트 기능으로 위급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