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포트] KT&G 상상마당이 ‘2019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공모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 주제는 ‘LOVE’다. 사랑에 대한 따뜻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 등의 그래픽 디자인을 출품하면 된다. 분야에 관계없이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출품작은 해당 디자인을 인쇄하여 제품화 하기에 적합하고,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출품 방법은 본인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출품 디자인을 공개 게시한 후 해당 게시물의 링크를 KT&G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ssmadangdesign)으로 DM 발송하면 된다. 마감은 29일.

최종 당선작 3점은 심사를 거쳐 10월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당선자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과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방문객에게 선보이는 전시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KT&G 상상마당은 이번 겨울, 당선 디자인을 활용한 ‘윈터 서프라이즈 에디션’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며, 당선자들은 이에 앞서 굿즈 판매 수익에 대한 로열티를 선지급 받게 된다.

KT&G 상상마당은 그간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디자이너의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화하고, 해외 파트너 업체와 협업해 해외 시장에서 유통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 왔다.

‘2019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포스터 이미지(KT&G 상상마당 제공)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