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경기스포츠과학센터 업무 협약

[더리포트=심언규 기자] 수원대학교 건강과학대학과 경기스포츠과학센터는 지난 10일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수원대 송승민 학장 및 이성철 교수, 정연성 경기스포츠과학센터장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협약서 서명 및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 내용으로는 ▲경기력 향상을 위한 스포츠과학 상호 지원 ▲전공 대학(원)생의 현장실습 및 재능기부 활동 기회 제공 ▲경기력 향상을 상호 자문 및 스포츠과학 영역 프로그램 교류 ▲소속 엘리트 운동선수에 대한 관리 프로그램 공유 등이다.

수원대 송승민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공 학생들의 현장실습이 확대되고, 선수들이 다양한 스포츠과학 지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연성 센터장도 “‘이를 계기로 전공 대학(원)생들의 현장실습 기회를 폭넓게 제공할 것”이라며 “도내 엘리트선수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0일 수원시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수원대학교 건강과학대학과 경기스포츠과학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10일 수원시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수원대학교 건강과학대학과 경기스포츠과학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 더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