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5:08 (화)
"KDB생명", 초록우산·집꾸미기와 꿈꾸는 공부방 조성 MOU
"KDB생명", 초록우산·집꾸미기와 꿈꾸는 공부방 조성 MOU
  • 서주원 기자
  • 승인 2021.05.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KDB생명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하고 관련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DB생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테리어 플랫폼인 집꾸미기와 손잡고 배려 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과 '꿈꾸는 공부방'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전해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지난 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3사가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KDB생명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20올해 임직원 기부금을 포함한 약 7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꿈꾸는 공부방' 조성 사업을 시작으로 배려 계층의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꿈꾸는 공부방'은 KDB생명 ‘이음’ 사회공헌 프로그램 리뉴얼 후 첫 프로젝트로, 각 사의 지원과 재능 기부를 통해 ESG 가치를 반영한 사회공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3사는 배려 계층 아동 선정을 비롯한 개보수, 물품 지원 등의 후원 사업을 함께 기획했으며, ‘집꾸미기’의 인테리어 전문 팀이 아이들의 니즈를 반영한 공부방 스타일링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박성준 KDB생명 전략기획부문장은 "KDB생명은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보험업의 특성을 반영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공부방을 조성해주는 뜻 사회공헌 사업에 3사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밖에서 얼마든지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과 쾌적한 공부방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