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8 05:08 (화)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서주원 기자
  • 승인 2021.05.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전달했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이다.

먼저 6월 30일까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LG A9 청소기, 노즈워크, 펫간식상자을 증정한다. 그리고 도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주어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U+모바일, U+인터넷, U+스마트홈 펫케어 결합상품인 '펫플러스'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에 더불어, 6월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첫 달 2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고 36개월 기준 매월 2만원, 첫 달 2만원 추가 지급을 포함해 총 7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IoT 기기 이용 고객 중 원격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어바웃펫 1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300원*에서 33% 할인된 2,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U+스마트홈 팻케어는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가 즐겨보는 서비스에출연하여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모습을볼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함과 동시에 운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LG유플러스는 4월부터 '유플 핵딜데이'를 연간으로 운영하는 중이다. 매주 월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목·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고 전달했다.

5월 3일, 4일 양일간 방문을 예약하고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고객 2만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 LG TONE Free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 이벤트 페이지 및 네이버, 카카오톡 등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매장 방문을 예약할 수 있으며, 주차별 재참여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