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3 09:33 (화)
"세븐일레븐" 더 안전한 편의점 만든다..ADT캡스 손잡고 보안 솔루션 마련
"세븐일레븐" 더 안전한 편의점 만든다..ADT캡스 손잡고 보안 솔루션 마련
  • 서주원 기자
  • 승인 2021.04.0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가맹점들이 안심하고 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팔을 걷어붙였다.

세븐일레븐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함께 ‘가맹점 상생 지원 및 신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맺고 세븐일레븐 가맹점 경영주들을 위한 ‘점포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8일 전해왔다.

점포 보안 솔루션은 올해 초 체결한 가맹점 상생협약 내용 중 간편점포운영시스템 구축 주요 항목으로서 전국 경영주들의 의견을 종합해 기획되었다.

제휴 상품은 고화질 CCTV, CCTV+비상벨, CCTV+방법서비스 총 3가지이며 점포 설치와 공사 비용은 본사가 100% 지원한다.

이외에도 서비스 이용 시 가입하는 영업배상보험도 기본으로 무상 지원한다. CCTV+비상벨, CCTV+방범서비스 상품의 경우 안심플러스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시스템 관련 A/S도 운영기간 중 365일 24시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장철원 상생협력팀장은 “안전망 구축을 필요로 하는 경영주의 경제적 부담은 줄이면서 취약 시간대 발생하는편의점 내 범죄 예방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 경영주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이해, 상호배려가 중심이 되는 상생 문화를 다져나가겠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